제 8장. 맛슐랭 가이드

[대전 은행동] 모모스테이크

프로여행러 2020. 2. 27. 00:14
반응형

오늘 리뷰할 집은 모모스테이크입니다.

모모스테이크는 일반적인 스테이크를 파는 집은 아니고 찹스테이크 정식을 파는 집입니다. 양식이라기 보다는 퓨전 요리에 가깝긴 하지만 가볍게 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좋았습니다.

상당히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모모스테이크 M과 스테이크 + 삼겹 정식으로 시켰습니다.

기본찬으로 소금, 깍두기, 그리고 월남고추장아찌가 나옵니다. 이외에도 반찬과 밥(후리카게), 그리고 장국은 셀프로 가져 올 수 있습니다.

기본메뉴인 모모스테이크 M(200g)입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구운 브로콜리, 파프리카, 버섯이 함께 나왔습니다. 맛은 그야말로 보이는 대로의 맛입니다. 고기도 적당히 잘 익었고, 고기도 충분하고 밥과 같이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S(150g)은 좀 작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른메뉴와 조합한다면 S를 시키고 조합하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스테이크 + 삼겹 정식(260g)입니다. 위의 모모 스테이크 정식과 다른건 쌈무와 삼겹살용 소스가 나온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소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적인 쌈장같은 소스는 아니었는데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꽤 양이 많은 편이지만 양적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고기를 즐기기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무슨 극상의 고기나 이런정도는 아니지만 고기의 양도 충분하고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단품 메뉴를 시킨다면 M(200g)이상을 주문하고 여러가지를 같이 드신다면 S사이즈 정도에 조합하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