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장. 여행을 하는 자들을 위한 안내서

대책없이 떠나는 말레이시아 여행기 - Prologue

프로여행러 2018. 5. 5. 2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글로 찾아왔습니다 ㅎㅎ


제가 곧 말레이시아로 여행가게 되는데(4일정도) 이번에는 여행블로그도 쓸겸 준비과정부터 여행까지 다 써볼 예정입니다.


사실 항공권 구매는 이미 예전에 해놨지만(2~3월쯤) 그 외에 세부계획 등을 세우는건 아직 하나도 안한 관계로 제가 여행계획을 짜고(?) 숙소 등을 준비하는 부분을 블로그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앞으로 여행은 한달도 안남은 상황(...)입니다.


우선 항공권 구매에 관련된 팁은 링크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lifetravelers-guide.tistory.com/17?category=639949


참고를 위해 제 여행스타일을 미리 쓰자면, 저는 계획을 많이 세우지 않고 움직이는 편입니다. 심할때는 에그나 유심칩도 준비하지 않고 가기도 합니다(아날로그 감성). 하지만 최소한의 동선은 짜놓고 움직이는 타입이라 계획 수립에 대해서도 어느정도는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은 짧을 것 같지만 처음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최대한 많은 내용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